Thursday 15 February 2018

Forex 규칙을 cftc 리뷰


RELEASE : pr5883-10.


Washington, D. C.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오늘 외환 소매 외화 거래에 관한 최종 규정을 연방 관보에 발표했다. 이 규칙은 Dodd-Frank 월 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과 2008 년의 식품, 보존 및 에너지 법의 조항을 구현합니다. CFTC는 CFTC에 거래 상대방으로 활동하기를 원하는 기관을 등록하고 규제 할 수있는 광범위한 권한을 제공합니다. 또는 중개, 소매 외환 (forex) 거래.


이러한 길의 규정은 CFTC가 감독하는 소매업 사기의 가장 큰 분야에서 미국 국민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CFTC 회장 Gary Gensler는 소매 외환을 감독한다고 말했습니다. 소비자에게 소매 외환 계약을 권유하고 판매하는 데 관련된 모든 CFTC 등록자는 이제 투자자를 보호하기위한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이것은 또한위원회가 Dodd-Frank 월가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을 시행하기 위해 발표 한 최초의 최종 규칙이기도합니다. 우리는 미국 대중을 보호하기위한 추가 규칙을 발표하기를 기대합니다.


최종 외환 규정은 등록, 공개, 기록 보관, 재무보고, 최소 자본 및 기타 업무 수행 및 운영 표준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적용합니다. 구체적으로, 규정은 등록자의 새로운 카테고리 인 선물 수수료 판매자 (FCM) 또는 소매 외환 딜러 (RFED) 중 하나로서 소매 외화 계약을 제공하는 거래 상대방의 등록을 요구합니다. 주문을 요구하거나 임의의 거래 권한을 행사하거나 소매 외환과 관련된 풀을 운영하는 사람은 중개인, 상품 거래 자문가, 상품 풀 운영자 (적절한 경우) 또는 해당 법인의 관련자를 소개하는 것으로 등록해야합니다. 미국 금융 기관 및 증권 거래위원회 (SEC) 등록 브로커 또는 딜러와 같은 기타 규제 대상 주체는 주 거래원의 감독하에 그러한 거래에서 거래 상대방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최종 규정에는 소매 외환 거래 및 강력한 고객 보호에 종사하는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된 재무 요구 사항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FCM과 RFED는 2,000 만 달러의 순 자본금과 외환 고객에 대한 부채가 1,000 만 달러를 초과하는 금액의 5 %를 유지해야합니다. 소매 외환 고객 계좌의 레버리지는위원회가 제공 한 한도 내에서 National Futures Association에 의해 설정된 보증금 요건의 적용을받습니다. 모든 소매 유통 업체 및 중개 회사는 고객에게 외환 관련 위험 공시 진술을 배포하고 포괄적 인 기록 보관 및보고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최종 규정은 2010 년 10 월 18 일부터 시행됩니다.


새로운 CFTC 및 NFA 규칙 및 규정.


새로운 CFTC 규정. I-07-14 회원에 대한 NFA 통지에서 복사 됨.


국가 선물 협회.


회원에 대한 통지 I-07-14.


Forex 요구 사항 개정의 발효 일.


NFA는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가 NFA 세칙 306 및 1507의 변경을 승인했다는 통지를 받았습니다. 준수 규칙 1-1, 2-36, 2-39; 중재 코드 제 1 항; 재정 요구 사항 섹션 1, 11 및 12; 외환 거래에 관한 해석 통보. 이러한 변경 사항의 대부분은 NFA 회원이 소매 고객을 대신하여 계좌를 요구하거나 소개하거나 관리하는 경우 NFA가 외환 거래 외환 계약에 대한 관할권을 갖도록합니다. 나머지 변경 사항은 기존 외환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는 기술 수정입니다. 이 모든 개정안은 2007 년 2 월 13 일에 발효되었습니다.


이 개정안은 계약 조항에 해당하지 않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레버리지 외환 거래로 "외환"을 정의하기 위해 새로운 섹션 (b)를 채택합니다 (b). 그러나이 정의에는 1) 2 일 이내에 실제 인도가 이루어 지거나 2) 해당 라인과 관련하여 해당 의무를 이행 할 수있는 구매자와 판매자간에 제공 할 의무가있는 의무를 창출하는 거래에 대한 제한적 제외가 포함됩니다 (예 : 선의의 헷지 활동). 개정안은 또한이 정의를 참조로 NFA의 다른 외환 요구 조건에 통합하고, 새로운 정의에 의해 불필요하게 만들어진 언어를 제거하고, 이 정의와 일관되게하기 위해 소개 통역을 해석 통고로 개정합니다.


마지막으로, IASB는 기존의 외환 요구 사항에 몇 가지 기술적 인 변화를 채택했다. 그 변화들 :


규정 준수 규칙 2-39가 해당 활동이 NFA 회원을 대신하여 수행되지 않는 경우에도 외환 계정을 요구하거나 관리하는 어소시에이트에 적용됨을 명확히합니다. 집중 비용에는 고객의 직위가 포함되어야 함을 명확히하십시오. 규정 준수 규칙 2-39에 부합하는 통일 통보 문안 5 및 13을 수정하십시오. Forex Dealer 회원은 외환 거래법에 의거하여 권한을 부여받지 않은 한 해당 계열사가 외환 거래를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외환 계열사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분명히합니다. 규칙 요구 사항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재정 요구 사항 12 조에 대한 기술적 수정안을 작성하십시오.


2006 년 11 월 13 일 NFA의 CFTC에 제출 한 서신에는 변경 사항에 대한보다 자세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으며 개정 내용이 표시된 외환 요구 사항의 사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링크를 통해 제출 서류의 전자 사본을 볼 수 있습니다 : 1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 뉴스 센터.


이러한 변경에 관한 질문은 Michael Piracci, Senior Attorney (mpiraccinfa. futures. org 또는 312-781-1419) 또는 Kathryn Camp, Associate General Counsel (kcampnfa. futures. org 또는 312-781-1393)로 문의하십시오.


1 제출서는 당시 유효한 요구 사항의 후속 수정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현재의 요구 사항은 개정 된대로 NFA의 전자 규칙 북에 통합되었으며, 이 링크는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 NFA 매뉴얼 / 규칙.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NFA) 회원이거나 NFA 웹 사이트의 구독 목록에 가입 했으므로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하거나 변경하려면 웹 사이트 nfa. futures. org/subscribe/subscribe. asp의 구독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외환 사기, 상품 사기 또는 기타 유형의 투자 사기 또는 사기의 희생자가되지 마십시오.


CFTC가 규제하는 브로커를 통해 미국에 대한 투자를 보호하는 방법.


이니셜 CFTC는 1974 년 동일한 이름의 법에 의해 설립 된 독립적 인 미국 연방 기관인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상품 선물과 옵션 시장을 규제 할 책임이있는 기관입니다. 위원회의 목표는 경쟁력 있고 효율적인 선물 시장을 장려하고 사기, 가혹한 거래 관행 및 조작으로부터 투자자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위원회는 5 개의위원회로 구성되며 각위원회는 미국 대통령이 임명하고 상원의 승인을받은 위원이 있습니다. 각위원회는 농업, 에너지, 환경 시장, 기술 또는 글로벌 시장과 같은 자체 전문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은 개인의 선택으로 구성되며, 특정 산업, 거래자, 상품 거래소, 선물 거래소, 환경 및 소비자의 이익을 대표합니다.


CFTC는 규제 된 중개인을위한 몇 가지 지침을 도입했습니다.


미국에서 영업하는 모든 외환 브로커는 CFTC에 등록 및 규제되어야합니다. 따라서 CFTC 외환 브로커가 지켜야 할 지침이 많이 있습니다.


CFTC 규제 브로커는위원회에 등록되어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어야하며 CFTC 등록 번호도 웹 사이트에 표시해야합니다. CFTC 외환 중개인은 CFTC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 할뿐만 아니라 적절한 기록과 재무보고를 유지하고 공시를 유지해야합니다. 여기에는 거래자 자금의 분리에 대한 세부 사항이 포함되어야합니다. 규제 브로커는 최소 순자본 수준 인 USD 2,000 만 달러를 유지해야하며 소매점 외환 고객에게 부과되는 부채가 1,000 만 달러를 초과하는 경우 5 %를 유지해야합니다. 규제 된 외환 브로커는 선물 수수료 위탁자 또는 소매 외환 딜러로 등록해야합니다. 이 요구 사항은 CFTC 규제 브랜드를 대표한다고 주장하는 브로커를 소개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됩니다. FIFO (선입 선출) 규칙에는 CFTC가 규정 한 Forex 중개인이 따라야합니다. 즉, 거래자는 여러 통화 쌍을 거래 할 때 가장 먼저 열린 포지션을 먼저 청산해야합니다. CFTC는 Forex 거래의 헤지를 허용하지 않으며 모든 규제 브로커는이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보시다시피 이미 CFTC 규제 브로커를 선택하는 중요성을 강조하는 Forex 거래자의 투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규칙이 있습니다. CFTC는 또한 시장 모니터링과 새로운 규제 도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하면 올바른 것을 찾을 수 있습니까?


Forex 중개인이 CFTC에 등록되어 있는지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CFTC는 일반 대중이 CFTC 등록을 주장하는 브로커의 입장을 확인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자신의 기록을 확인하고 불만 사항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자신의 파일을 신고 할 수도 있습니다. CFTC 규제를 요구하는 중개인에게 힘들게 벌어 들인 달러를 투자하려는 유혹에 처한 상황을 대비하여이 사실을 알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규제되지 않은 유럽 국가의 중개인이 미국에 사무소를두고 있다고 주장하여 규제를받는 사례가 과거에는있었습니다. CFTC는 브로커가 선량한 CFTC 규제 브로커가 아니라는 내용의 면책 조항을 발급 할 권한이 있습니다.


우리 자신의 Forex 중개인 리뷰를 작성할 때 우리는 항상 중개인이 내리는 모든 규제 요구 사항을 점검 할 것이지만 자신 만의 조사를하도록 조언 할 것입니다. 프로세스가 매우 쉽기 때문에 너무 복잡 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CFTC 웹 사이트에는 직접 액세스 할 수있는 규제 된 브로커 목록이 있거나 CFTC를 요청하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투자하려는 브로커의 고객 서비스 라이브 채팅 옵션을 사용하고 NFA / CFTC 라이센스 번호를 요청하는 것입니다. 면허 번호가 있으면 CFTC 웹 사이트에 브로커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 자신의 라이센스 번호를 누설하기를 꺼리는 경우 이는 확실한 사인이며 사기입니다.


일반 및 CFTC 규제 브로커의 차이점.


CFTC Forex 중개인이 가장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 중 하나 인 것은 미국에 거주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많은 상인들에 의해 고려됩니다. 모든 종류의 중개인은 외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CFTC에게 책임이 있으며 투자자가 금융 시장을 이용하고 거래를 할 수있는 공정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CFTC는 금융 시장과 독립적으로 작동하며 소비자에게 미국 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할 때 브로커에게 허용되는 행동을 규제합니다. 특히 외환 시장은 파렴치한 공급자, 금융 사기 및 범죄에 대한 번식지이므로 CFTC는 소비자와 힘들게 벌어 들인 현금을 보호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끝내기 전에 CFTC의 다른 측면에 주목하여 다른 규제 기관과 눈에 띄기를 바랍니다. 거래자와 투자자는 불일치와 관련하여 CFTC에 연락하여 불만을 직접 제기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위원회에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CFTC는 또한 모든 불법 행위를보고하고자하는 소비자를 위해 내부 고발자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주장이 사실이라면 정부가 제공 한 상당한 보상이 있습니다.


CFTC가 제정 한 모든 규칙과 지침을 고려할 때 CFTC 규정에 따라 일반 브로커를 선택하려는 타당한 이유가 없습니다. 귀하의 투자를 보호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귀하가 조언을 받아보기를 바랍니다. 일반 중개인을 선택하면 사기에 노출 될 수 있습니다. 거래 자본을 위해 열심히 일 했으므로 규제 된 외환 브로커를 선택하여 최대한 안전하게 유지하십시오.


CFTC는 최종 소매 Forex 규칙을 발행합니다.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8 월 30 일 소매 고객과의 외환 거래 (forex)에 대한 오래 기다렸던 최종 규칙의 발행을 발표했다. [1]이 규정은 특정 거래 상대방과 소매 고객 간의 외환 거래에 대한 CFTC의 완전한 규칙 제정 권한을 처음으로 부여한 2008 년 CFTC 재 승인 법 (CRA)을 시행합니다. [2] 이 규정은 CFTC가 발행 한 Dodd-Frank 월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Dodd-Frank)의 일부를 구현하기 위해 CFTC에서 발행 한 최초의 최종 규칙이기도합니다. CFTC는 소매 외환 관련 규정을 90 일 이내에 요구했습니다. 이 규칙은 상품 거래법 (CEA)에 의거하여 CFTC에 등록 된 법인이 제공하거나 입력하는 소매 외환 거래에 적용됩니다. 규칙은 2010 년 10 월 18 일에 발효됩니다.


CFTC 규칙은 소매 고객의 상대방으로서 선물 수수료 판매자 (FCM) 또는 소매 외환 딜러 (RFED) 간의 외환 거래에 대한 포괄적 인 규제 계획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요구 사항은 NFA의 외환 딜러에게 익숙 할 것입니다. NFA는 수년간 진행되어 왔던 현재의 외환 규정과 유사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소매 외환 거래의 상대방 역할을하는 FCM 또는 RFED는 조정 된 순 자본금을 최소 2,000 만 달러 이상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forex 상인이 인식해야하는 몇몇 뜻 깊은 다름이있다. 또한 이전에 CFTC에 등록하지 않았거나 소매 거래 (예 : 외환 계정을 관리하는 사람 또는 외환 거래를 운영하는 사람)의 카운터 파트 역할을하지 않아 NFA 회원이 된 중개인은 이제 CFTC 및 NFA에 대한 등록 및 포괄적 인 규제 감독.


현재의 NFA 규정에 따라 외환 딜러는 10 개의 주요 통화에 대한 소매 거래의 명목 가치의 1 %와 기타 모든 통화의 명목 가치의 4 %를 수집하고 유지해야합니다. 최종 CFTC 규칙은 NFA가 RFED 및 FCM에 의해 수집 및 유지되어야하지만 특정 매개 변수 내에서 확보해야하는 보증금 금액을 계속 결정할 수 있도록합니다. 특히, CFTC는 주요 통화의 경우 2 % 이상, 다른 모든 통화의 경우 5 %의 보증금을 필요로합니다. CFTC는 어떤 통화가 "주요 통화"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NFA에 맡겼습니다.


CFTC는 FCM 및 REFD가 통화와 상관없이 각 외환 거래의 명목 가치의 10 %에 해당하는 보증금을 수령하고 유지할 것을 처음 제안했습니다. 이 제안 된 요구 사항은 대다수가 보안 보증금에 비해 너무 높은 것으로 간주하여 가장 많은 의견을 얻었습니다. 최종 규칙을 발행 할 때 CFTC는 최초 제안에 반대 한 사실을 인정하고 그 제안은 "보수적이며 고객 보호를 극대화하기 위해 제안되었다"고 언급했다. CFTC는 최종 규칙이 시장 조건을 기반으로하고 시장 상황에 적응할 수있는 보안 보증금 수준을 설정하는 메커니즘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최종 규칙에 따르면 NFA는 매년 "주요 통화"의 지정을 검토해야합니다. 보증금 요구 사항. 마찬가지로 CFTC는 시장 조건을 고려하여 주기적으로 매개 변수를 검토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합니다.


최종 규정은 소매 거래에 대한 특정 거래 상대방을 FCM 또는 RFED로 등록하는 것을 규정합니다. 또한 외환 계정 개설, 외환 계정 관리 또는 외환 거래 외환 거래는 중개인 (IB), 상품 거래 자문 (CTA) 또는 상품 풀 운영자 (CPO)로 등록해야하며 NFA. 회사는 2010 년 10 월 18 일까지 적절한 자격으로 등록해야하며, 특정 직원을 관련자 (AP)로 등록하는 것을 포함하여 필요한 등록, 승인 및 지정을 얻을 때까지 외환 업무를 중단해야합니다. 2008 년 5 월 22 일에 AP에 등록되지 않은 소매 외환 거래소의 AP로 등록하고자하는 사람은 국가 상품 선물 시험 (Series 3)과 소매 유통 외환 거래 Forex Examination (시리즈 34). [7]


2010 년 1 월에 발표 된 제안 된 규칙에서 CFTC는 RFED 또는 FCM에 대한 소매 외환 계정을 소개하는 IB가 해당 FCM 또는 RFED에 의해 보증 될 것을 제안했습니다. 이것은 FCM 또는 RFED가 IB에 의한 모든 위반에 대해 책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9] CFTC는이 요구 사항이 반 경쟁적이며 고객을위한 선택의 폭을 줄이고 불필요하다고 언급 한 의견을 표명했습니다. 최종 규칙에서 CFTC는 IB가 보장된다는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따라서 소매 외환 계정을 도입 한 IB는 IB가 교환 선물 및 옵션 계좌를 도입하는 경우와 같이 최소 순 자본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독립적 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 규칙은 또한 개장하기 전에 외환 거래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고객이 위험 공시 명세서를 받아야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이 진술은 외환 선물 거래를 위해 CFTC 규칙 1.55에서 요구되는 것과 유사하지만 외환 거래에 고유 한 위험을 다루기 위해 채택되었습니다. 최종 규정은 위험 공시 보고서의 일부로 고객에게 RFED 또는 FCM에 의해 유지되는 비 배타적 외환 계정의 수와 가장 최근 4 분기 동안 수익을 낸 계정의 비율을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것을 계속합니다. 또한 기존 또는 잠재 고객의 요청이있을 경우 RFED 또는 FCM은 최근 5 년간 매 분기마다이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이 요구 사항을 제안함에있어서, CFTC는 소매 forex 거래가 가격 발견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CFTC는이 정보를 요구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말했고 CFTC는 대다수의 소매 고객이 투기 목적을 위해 이러한 거래를하고 상대적으로 실제로는 이익이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11] CFTC는이 요구 사항이 반 경쟁적이라는 우려를 표명 한 의견을 받았고 온 - 선물 선물 거래에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불공정하다고 말했습니다. 최종 릴리스에서 CFTC는 고객에 대한 상대방 역할을하는 외환 딜러의 내재 된 갈등과 같은 외환 선물과 소매 외환의 차이가이 공개를 적절하게 만들었다는 입장을 재확인했습니다. 최종 규칙에 따르면 심지어 균등하게 중단되는 계정은 '수익이 발생하지 않음'으로 간주됩니다. 이 고객 정보 만이 공개에 포함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무역 및 운영 표준.


최종 규칙은 특정 거래 및 운영 표준을 부과하며 그 중 일부는 현재 NFA에서 요구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FCM 및 RFED는 주문이 실행되고 실행 된 날짜 및 시간, 고객 계정에 보유 된 미결 위치 및 현금의 순 가치를 포함하여 고객 주문 및 계좌 정보에 대한 정보를 유지해야합니다. 또한 실행 된 거래는 NFA의 규칙에 따라 수행되지 않는 한 조정할 수 없습니다. [12]


마지막 규칙은 또한 FCM 또는 RFED의 재주문 관행이 시장 이동 방향에 관계없이 재주문을 제공해야하며 재 권유를위한 대칭 공차 한계점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최종 릴리스에서 CFTC는 시장의 움직임에 관계없이 재 인용 가격이 입찰가와 청약 가격 사이에 동일한 스프레드를 유지할 것을 요구함을 나타냅니다.


CFTC는 또한 모든 소매 외환 중개 기관에 상품 거래법 (CEA) 또는 CFTC 규칙의 소매 외환 요건 위반 가능성에 관한 접수 된 통보 기록을 접수 한 날로부터 30 일 이내에 집행부에 제공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을 부과합니다 통신에 사기가있을 수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그러한 통신은 3 영업일 이내에 집행 부서에 제공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규제 대상.


위에 명시된 바와 같이, CFTC 규칙은 CFTC에 단독으로 등록 된 법인에만 적용됩니다. CEA는 특정 규제 대상 만이 외환 거래에 대한 소매 고객의 상대방 역할을하도록 허용된다는 것을 규정합니다. 여기에는 미국 은행, 등록 된 브로커 - 딜러, FCM 및 RFED가 포함됩니다. 이 지역의 CFTC 관할권은 일반적으로 CEA에 등재 된 다른 규제 대상도 아닌 FCM 및 RFED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회사가 CFTC에 FCM으로 등록되어 있고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브로커 - 딜러로 등록되어있는 경우 CFTC는 회사의 소매 거래에 대한 관할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주체는 장래에 소매 외환 거래를 제공하는 것이 금지 될 수 있습니다. Dodd-Frank는 CEA에 열거 된 규제 대상 기관이 허가 한 연방 규제 기관의 규칙에 따라 제공되지 않는 한 소매 외환 거래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다고 규정 한 CEA에 2 (c) (2) (E) [14] 그러한 거래. 최종 규칙에 수반되는 질문과 답변에서 CFTC는 법인의 연방 규제 기관이 소매 거래에 관한 규칙을 준비하지 않는 한 규제 대상 기업이 그러한 거래를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지금까지 증권 거래위원회는 소매 거래에 관한 규정을 제안하지 않았다. 더욱이, 소매 외환 규정은 SEC가 현재 공공의 의견을 구하고있는 Dodd-Frank의 규제 주제 목록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전에 증권 거래위원회 (SEC) 등록 브로커 딜러와 같이 다른 규제 대상 기업의 지위에 따라 소매 외환 거래의 상대방 역할을 수행 한 기업은 이러한 역량을 계속 행사할 수 있는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외환 기금을 제공하거나 소매 고객을 위해 외환 거래를 관리하는 것과 같이 소매 외환 활동을 수행 중이거나 고려중인 업체는 CFTC에 등록하고 CFTC 및 NFA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하는지 여부를 고려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NFA의 외환 규정 만 적용한 회사는 추가 CFTC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정책 및 절차를 검토해야합니다. Morgan Lewis는 기업이 새로운 요구 사항을 검토하고, 등록 및 규제 요구 사항을 해당 활동에 적용 할 수 있는지 결정하고, 이러한 요구 사항을 최적으로 충족시키는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2008 년 식품, 보존 및 에너지 법, Pub. L. 110-246, 122 Stat. 1651, 2189-2204 (2008)]에 기재되어있다.


[3] 소매 고객은 CEA의 섹션 1a (18)에 정의 된 계약 대상자가 아닌 고객입니다. 최근 제정 된 도드 - 프랭크 월 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Pod. L. No. 111-203 (2010)은 적격 계약 참가자 정의에 중요한 변경 사항을 채택했습니다. 개인과 관련하여 새로운 정의는 그 사람이 1 천만 달러의 "자유 재량에 기초한 투자"를 가져야한다고 규정하기 위해 수정되었다. 총 자산보다 상품 풀 거래 외환과 관련하여 금융 및 규제 요구 사항 (총 자산이 500 만 달러를 초과하고 CEA에 따라 규제되는 사람 또는 외국의 동등한 자산에 의해 운영 됨)을 충족시킬 것을 요구하는 것으로 정의가 수정되었지만 웅덩이에있는 참가자도 자격 계약 참가자이어야합니다.


[4] L. No. 111-203 (2010).


[5] NFA 재정 요건 Section 12. 1 % 보증금에 해당하는 10 가지 주요 통화는 영국 파운드, 스위스 프랑, 캐나다 달러, 일본 엔, 유로, 호주 달러, 뉴질랜드 달러, 스웨덴 크로나, 노르웨이 크로네, 그리고 덴마크 크로네.


[6] CEA가 조정 된 순자산을 최소 2,000 만 달러로 유지하고 FCM이 작성하고 위험 평가 기록을 소매 외환 거래의 카운터 파트로 유지하는 FCM 계열사에게 CFTC 규칙에 따라 해당 계열사가 등록하도록 요구하고 있지만 RFED로.


NFA는 9 월 2 일에 외환 기업 및 개인을위한 등록 신청서 접수를 시작하고 (nfa. futures. org/news/newsNotice. asp? ArticleID=3640) 등록 절차에 대한 개요를 작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 (nfa. futures. org/news/newsNotice. asp? ArticleID=3640). futures. org/NFA-registration/forex-registration-overview. HTML).


[8] 75 Fed. Reg. 3325에


[9] NFA 준수 규칙 2-23.


[10] IBs에 대한 현재 최소 순자본 요건은 $ 45,000입니다. CFTC 규칙 1.17을 참조하십시오. NFA 재정 요구 사항 섹션 5.


[11] 75 Fed. Reg. 3282, 3289 (2010 년 1 월 20 일).


[12] NFA Compliance Rule 2-43 (a)는 고객에게 우호적 인 경우 또는 거래 상대방이 직접 처리를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경우에만 15 일 이내에 서면으로 고객에게 서면 통보를 주문을 취소 또는 조정하려고하고있는 주문이 실행되었으며 동일한 통화로 동일한 기간 동안 실행 된 모든 고객 주문을 동일한 취소 또는 조정합니다.


[13] CEA의 섹션 2 (c) (2) (B) (II).


[14] Dodd-Frank의 섹션 742 (c).


CFTC가 다르게 규제 된 단체가 제공하는 모든 소매 거래는 연방 규제 기관이 공포 한 규칙에 따라야 만 가능하다고 주장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법령의 언어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특히, CEA의 2 (c) (2) (E) (ii) (I) (I)은 다르게 규제되는 기업이 2 (c) ), 연방 규제 기관의 규칙에 따라 수행되지 않는 한. CEA의 2 (c) (2) (B) (i) (I)에 기술 된 거래는 "미래의 인도를위한 상품 판매 계약 계약) 또는 옵션 " 실행되지 않았거나 거래소에서 거래되지 않았다. 따라서 등록 된 브로커 - 딜러가 CFTC의 외환 딜러가 제공하는 것과 같은 선물, 선물 옵션 또는 옵션 이외의 외화 거래를 제안 할 수있는 SEC 규정이 먼저 있어야한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v. Zelener, 373 F.3d 861 (7 회로), 재 심리가 거부 됨, 378 F.3d 624 (7 번째 Cir.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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